명품 가방은 아마도 대부분의 여성분들이 갖고 싶어 할 것입니다. 명품가방 브랜드에 대해 잘 모르는 저조차도 구찌나 사넬, 프라다와 같은 브랜드는 들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이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지요. 그럼 과연 어떤 브랜드가 가장 인기가 있을까요? 아래에서 명품 가방 브랜드 순위 TOP 10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명품 가방 브랜드 순위 TOP 10

1위 구찌 Gucci

이탈리아의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유명한 명품 패션 브랜드 중 하나이며 특유의 반복되는 모노그램이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특히나 아시아에서 큰 인기가 있는 브랜드입니다.

구찌 Gucci

2위 코치 Coach

미국 Taepestry 구룹 소속의 브랜드 중 하나로 명품 브랜드 치고 비교적 낮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퀄리티는 훌륭하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달 신상품이 출시 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코치 Coach

3위 프라다 Prada

이탈리아의 명품 프랜드인 프라다.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그리고 ‘프라다폰’ 등 많은 분들이 한 번쯤은 들어봤을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명품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프라다 Prada

4위 에르메스 Hermès

프랑스의 하이엔드 명품 패션 브랜드. 세계 최고의 명품 패션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는 에르메스입니다. 그리고 루이비통, 샤넬과 함께 세계 3대 명품 패션 브랜드로 꼽히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라인 같은 경우는 상당히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에르메스 Hermès

5위 케이트 스페이드 Kate Spade

케이트 스페이드는 미국의 가방 전문 브랜드로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케이트 스페이드 Kate Spade

6위 지방시 Givenchy

프랑스의 명품 패션 브랜드. 지방시 브랜드를 들으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인물은 아무래도 오드리 햅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즐겨 입으며 전 세계적으로 크게 유행했다고 합니다.

지방시 Givenchy

7위 펜디 Fendi

이탈리아의 하이엔드 명품 패션 브랜드. 영어 대문자 ‘F’ 2개를 붙어놓은 로고가 특징이며 인기있고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바게트백과 피카부백이 있습니다.

펜디 Fendi

8위 마크 제이콥스 Marc Jacobs

마크 제이콥스는 미국 출신의 패션디자이너이자 디자이너 레이블의 이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라로 꼽히는만큼 출시되는 가방 또한 상당한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마크 제이콥스 Marc Jacobs

9위 돌체 앤 가바나 Dolce & Gabbana

이탈리아 밀라노의 명품 패션 브랜드. 우리나라에서는 완전히 철수했다가 지난 2월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백화점에 하나씩 입점하고 있다고 합니다.

돌체 앤 가바나 Dolce & Gabbana

10위 마이클 코어스 Michael Kors

미국의 명품 악세사리 및 기성복 디자니어인 마이클 코어스의 이름을 딴 브랜드입니다.

마이클 코어스 Michael Kors

이상으로 명품 가방 브랜드 순위 TOP 10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대부분 알고 있는 브랜드이긴 했지만 조금은 생소한 브랜드도 있었습니다. 미국의 순위 정보 사이트를 참고했다보니 우리나라 인기 브랜드와는 조금 거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