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교통카드를 이용중이신가요? 많은 분들이 교통, 결제서비스 이용 및 소득공제, L.POINT 적립 등의 혜택이 있어 캐시비 교통카드를 사용하고 있으실 것입니다. 다만, 사용중 카드 인식이 되지 않는다거나 남은 잔액을 환불 받고자 하는 경우가 발생할 것입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캐시비 교통카드 환불 방법 안내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 살펴보시고 캐시비 교통카드 환불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캐시비 카드 소개
교통과 결제서비스는 기본, L.POINT 적립도 되는 편리한 캐시비 카드
캐시비 카드 혜택
- 사용금액 소득공제
- L.POINT 적립, 할인, 사용
- 잔돈충전 서비스
- 자녀거래 내역 부모열람 서비스
캐시비 교통카드 환불 방법
미인식 카드 잔액 환불
카드 고장 및 파손으로 인해 사용이 불가할 경우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환불봉투를 이용하여 수신처로 발송. 담당자 확인 후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잔액이 환불됩니다. 환불봉투의 경우 온라인 다운로드 또는 전국 편의점 매장에서 구하실 수 있습니다.
- 환불봉투 출력
- 신청서 작성
- 실물카드 부착
- 신청서 보관용 절취
- 봉투 부착물 절취
- 봉투 동봉
정상인식 카드 잔액 환불
- 편의점(GS25, 세븐일레븐, CU, 미니스톱)
- ATM(롯데, 신한, 우리)
- 은행(농협, 경남)
- 모바일캐시비
- 본사(우편, 방문)
교통과요금 환불신청
교통 요금이 과다하게 부과된 경우 홈페이지 접수를 통해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캐시비 교통카드 환불 방법 안내를 도와드렸습니다. 인식이 불가한 경우 환불봉투를 이용하시어 환불 접수를 진행하시면 되며 대략적으로 영업일 기준 7일 가량 소요된다고 합니다. 정상인식 카드의 경우 여러 환불처에서 환불 신청이 가능하며 대부분 거의 즉시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그럼 위의 캐시비 교통카드 환불 방법 참고하시어 환불 받아보시기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