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라이프캐치 놓친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이프캐치 플랫폼에서는 최근 3년간 사용한 의료비 중 보험사로부터 지급받지 않은 의료비를 찾아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라이프캐치 놓친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안내에 따라 내가 챙기지 못한 보험금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놓친 보험금이 있다면 청구하시어 보험금을 수령해보시기 바랍니다.

라이프캐치

라이프캐치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서류 발급부터 보험금 청구 대행까지 놓친 보험금을 대신 찾아주는 보험 청구 대행 플랫폼입니다. 지난 3년간 병원비를 조회하고, 그에 따른 받은 보험금과 비교하여 놓친 보험금을 찾아내 소멸될 우려가 있는 고객님의 보험금을 하나하나 찾아드리고 있습니다.

라이프캐치는?

라이프캐치 놓친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STEP 01 라이프캐치 앱 다운로드

App Store 또는 Google Play에서 라이프캐치 앱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합니다.

STEP 02 라이프캐치 앱 실행 및 로그인

라이프캐치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후 앱을 실행해줍니다.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며, 하단의 “카카오톡으로 3초만에 시작하기”를 클릭하여 로그인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라이프캐치 앱 실행 및 로그인

STEP 03 놓친 보험금 조회 하기

그럼 다음과 같이 메인화면이 나타납니다. 라이프캐치 놓친 보험금 찾기 조회를 위해 “놓친보험금 조회 가기” “조회하기”를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놓친 보험금 조회 하기

STEP 04 본인인증

해당 서비스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수입니다. 이름, 주민번호, 휴대폰번호 그리고 인증수단(카카오, PASS, 네이버)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본인인증

저는 카카오 인증을 선택하였고 카카오앱에서 인증요청 메시지를 확인하고 인증을 진행하였습니다.

카카오톡 인증

인증이 완료되면 다음과 같이 최근 3년간 사용하신 약제비를 조회하게 됩니다.

최근 3년간 사용한 약제비 조회

STEP 04 놓친 보험금 조회 결과

조회가 완료되면 다음과 같이 지출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총 사용한 병원비와 내가 받은 보험금이 나타나며 해당 내용을 확인 후 미처 챙기지 못한 놓친 보험금을 신청하여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놓친 보험금 조회 결과

이상으로 라이프캐치 놓친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 또한 아주 큰 금액은 아니지만 놓친 보험금이 어느정도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놓친 보험금은 라이프캐치 플랫폼을 통해 일정 수수료를 지불하고 대행청구를 하시거나, 직접청구하시어 보험금을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내가 모르고 있었던 놓친 보험금 돌려받으시기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