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식 인쇄복권 스피또. 오늘은 스피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스피또 출고율, 스피또 당첨현황 및 남은 수량, 1등 판매점 정보 등 스피또 관련 정보 확인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스피또 구매시 아래의 내용 참고하시어 행운을 긁어보시기 바랍니다.

스피또 출고율 당첨현황 확인방법

즉석식 인쇄복권 스피또

스피또는 동전 등으로 긁어 아주 쉽고, 빠르게 당첨 확인이 가능하고 게임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인쇄복권으로 판매금액에 따라 스피또 500, 스피또 1000, 스피또 2000 3종류 구입이 가능합니다.

즉석식 인쇄복권 스피또

스피또 출고율 및 당첨현황 확인방법

동행복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판매 중인 복권의 출고율, 당첨 등위별 남은 매수, 1등 판매점 정보 등 확인 가능합니다. 먼저, 동행복권 앱을 다운로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동행복권 앱 설치 다운로드

동행복권 앱을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메인화면에서도 간략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만 보다 상세하게 확인하기 위에서는 좌측 상단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동행복권 목록 열기

그리고 나타나는 화면에서 ‘스피또’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동행복권 스피또

스피또를 클릭해주셨다면 복권정보와 당첨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현황 화면에서는 다음과 같이 등수별 남은수량과 출고율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스피또 당첨현황

스피또 출고율 이란?

동행복권에서 판매점으로 공급한 복권의 수량을 발행량으로 나눈 값으로, 출고율이 100%라면 해당 회차의 스피또 복권은 모두 판매점에 공급되었다는 뜻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스피또 출고율

스피또 당첨 확률을 높이려면?

복권 당첨은 운(확률)이라고 할 수도 있겠습니다만, 출고율과 남은 수량을 잘 살펴보면 약간은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출고율은 높은데 남아 있는 1등 수량이 많으면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예시)
1번 – 스피또 1000 총 3,000만매 발행 / 출고율 50% / 남은 1등 수량 2매
2번 – 스피또 1000 총 3,000만매 발행 / 출고율 100% / 남은 1등 수량 2매


위 예시를 살펴보면 ‘남은 1등 수량이 동일하게 2매’이지만 1번은 출고율이 50%, 2번은 출고율이 100% 입니다. 1번의 경우 현재 배포된 수량 + 배포되지 않은 1500만매 중 1등이 2장있다는 뜻이며, 2번의 경우 모두 배포되었으므로 배포된 수량 안에 1등이 2장 있다는 뜻입니다. 스피또 판매가 이루어져야 배포가 이루어지므로 보다 남아있는 복권 숫자가 적은 2번의 경우가 1등에 당첨될 확률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시)
3번 – 스피또 1000 총 3,000만매 발행 / 출고율 100% / 남은 1등 수량 0매


3번 예시와 같은 경우는 현재 배포 된 스피또 1000 에는 더 이상 1등이 남아 있지 않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해당 회차의 남은 스피또를 구매해도 1등은 나오지 않는다는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스피또 출고율 및 당첨현황 확인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즉석식 인쇄복권 스피또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위의 내용 참고하시어 구매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조금이라도 스피또 복권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