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전국민 일상지원금 발로소득 이용방법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로소득 앱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앱테크 돈버는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상지원금을 통해 챌린지에 참여하고 챌린지에 성공하면 캐시 소득이 쌓이는 방식으로 전국민 일상지원금 발로소득 이용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오니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전국민 일상지원금 발로소득

발로소득이란?

발로소득 앱은 “일상습관이 소득이 되는 서비스”로 다양한 일상습관 챌린치에 참여하고 참여를 통해 다양한 경품과 캐시를 모을 수 있습니다.

발로소득이란?

전국민 일상지원금 발로소득 이용방법


발로소득 일상지원금

일상지원금은 챌린지 참여에 필요한 재화입니다. 일상지원금은 챌린지 참여시 사용할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에 자동 지급되고, 미사용한 일상지원금은 매주 일요일 자정에 초기화 됩니다. 일상지원금을 통해 다양한 챌린지에 참여하여 캐시를 모아보시기 바랍니다.

발로소득 일상지원금

발로소득 캐시

일상지원금을 통해 챌린지에 참여하고 챌린지를 성공하면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발로소득 캐시

소득 만보기

매일 걷는 걸음 수를 소득으로 바꿔보세요. 친구와 같이 걷거나 경쟁하면 더 많은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득 만보기

구매혜택

모아진 캐시 나의 소득은 쿠폰으로 교환하여 전국 제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혜택

보너스봉투

핫 한 상품을 100캐시에 교환하거나 보너스 봉투를 열어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봉투

이상으로 전국민 일상지원금 발로소득 이용방법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하루 5천걸음 걷기, 양치하기, 마리클 모닝 등 다양한 챌린지에 참여하여 일상에서 소소한 소득을 올릴 수 있는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 또한 크진 않더라도 틈틈히 꾸준히 발로소득 앱을 이용하다 보니 꽤 많은 캐시를 모을 수 있었습니다. 발로소득 앱을 통해 소소한 소득 챙겨보시기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