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티투어버스 코스 타는곳 가격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여행을 오셨다면 서울의 명물이라고 할 수 있는 최신신 2층 버스 노랑풍선시티버스는 필수코스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숭차권 1회 구입으로 하루종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오니 아래의 서울시티투어버스 코스 타는곳 가격 정보 확인해보시고 서울시티투어버스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서울시티투어버스

서울시티투어버스 / 노랑풍선시티버스

노랑풍선시티버스는 승차권 1회 구입으로 모든 노선 내 정류소에서 하루 종일 자유롭게 승·하차가 가능한 도심 순환형 버스입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를 출발해 청와대, 남대문시장, 인사동 등 도심과 고궁을 둘러보는 ‘전통문화코스’와 서울숲, 잠실 롯데월드 타워, 올림픽공원 등 강남 일대를 아우르는 ‘한강잠실코스’를 운행중입니다.

서울시티투어버스
노랑풍선시티버스

서울시티투어버스 코스 타는곳


전통문화코스

서울 도심, 고궁, 대형 전통시장 등을 경유하는 코스로 서울의 현재와 과거, 그리고 서울시민들의 삶을 엿볼 수 있습니다.

전통문화코스

한강잠실코스

서울 중심을 지나는 드넓은 한강과 한국에서 가장 높은 123층의 롯데월드타워, 그리고 서울의 현대화된 강남지역 모습 등을 볼 수 있습니다.

한강잠실코스

야간운행코스

서울 도심 지역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야간운행코스

서울시티투어버스 가격

  • 전통문화코스 : 성인 20,000원 / 소인(6세~19세) 15,000원 / 6세 미만 무료
  • 한강잠실코스 : 성인 20,000원 / 소인(6세~19세) 15,000원 / 6세 미만 무료
  • 야간운행코스 : 성인 15,000원 / 소인(6세~19세) 12,000원 / 6세 미만 무료
서울시티투어버스 가격

이상으로 서울시티투어버스 코스 타는곳 가격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티투어버스의 첫 출발은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정류소이며 노선 내 편하신 정류소에서 탑승이 가능합니다. 또한 티켓은 1일 이용권으로 하루 동안 원하는 정류장에서 무제한 승하차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의 “노랑풍선 시티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홈페이지로 이동하시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