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즌코난 앱 설치 방법 다운로드 방법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다양한 수법의 전화금융사기 보이스피싱, 스미싱 문자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보이스피싱, 스미싱 같은 경우 주의하지 않으면 큰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예방 및 대처가 아주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시티즌코난 앱에 대한 안내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에서 시티즌코난 앱 설치 방법 및 다운로드 안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시티즌코난

시티즌코난 앱

한국형 자연어 분석 기반 전화금융 사기 탐지기로 시민들의 핸드폰에 설치된 악성앱을 탐지해내는 앱입니다.

시티즌코난 앱

시티즌코난 앱 설치 방법 다운로드

  • 구글 플레이스토어 : 시티즌코난
  • 애플 앱스토어 : 피싱아이즈

각종 보이스피싱에 악용되는 전화 가로채기 앱, 금융기관 사칭 앱, 공공기관 사칭 앱, 의료 사칭 앱, 택배/쇼핑 사입챙 등을 실시간으로 탐지하며 설치된 악성 앱 외 미설치된 악성파일 탐지 및 삭제 기능이 있습니다.

시티즌코난 앱 설치 방법 다운로드

시티즌코난 앱 이용방법

위의 안내에 따라 시티즌코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한 후 앱을 실행합니다. 앱을 실행했다면 메인화면의 “악성앱 검사” 버튼을 클릭하여 악성앱 탐지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시티즌코난 앱 이용방법

탐지된 악성앱이 있다면 삭세버튼을 클릭하여 즉시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시티즌코난 앱 이용방법

이상으로 시티즌코난 앱 설치 방법 다운로드 방법 및 이용방법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보이스피싱, 스미싱 범죄가 갈수록 지능화, 고도화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이를 예방하기 위한 시티즌코난 앱은 필수앱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위의 안내에 따라 시티즌코난 앱 설치 다운로드 및 이용하시어 악성앱으로부터 피해 없으시기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