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방법에 대해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으신 카드에 포인트가 얼마나 적립되어 있는지, 그동안 얼마나 소멸되고 있는지 모르고 있으실 것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분들을 위해 인증 한 번으로 모든 카드사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방법과 현금전환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아래의 내용 확인하시어 활용가능한 카드포인트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전환 방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현금화 서비스


모든 카드사의 포인트를 한 번에 통합조회하고 지정된 계좌로 현금화(이체, 출금) 할 수 있는 간편한 서비스입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현금화 서비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현금전환 방법

검색창에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을 검색하시어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통합조회/계좌입금/기부 바로가리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홈페이지

그럼 로그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회원가입 후 진행하셔도 되며 비회원으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 조회시에는 매번 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로그인

비회원 조회로 진행하시게 되면 다음과 같이 본인확인 서비스 화면이 나타납니다. 카드인증, 아이핀인증, 휴대전화인증 중 하나를 선택하시어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을 마치면 다음과 같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카드포인트 현금화 가능한 카드사들이 나타납니다.

카드포인트 현금화 가능한 카드사 종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방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의 잔여 포인트, 소멸예정 포인트 등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방법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방법

‘카드포인트 계좌입금/기부’를 클릭하시면 조회되는 포인트를 전부 계좌로 현금전환 하거나 포인트 기부를 하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방법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을 클릭하시게 되면 ‘계좌확인 서비스’ 창이 나타나며 계좌 예금주 성명이 확인되면 카드포인트 현금전환이 완료됩니다.

이상으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카드포인트 현금화 신청을 하실 경우 카드사별로 조금씩 다를 수는 있으나 실시간 또는 익영업일이내 입력한 계좌로 입금된다고 합니다. 그럼 위의 방법대로 차분히 따라하시어 현재 보유하고 있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