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세청 고객지원센터 상담 문의안내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해외직구나 여행자휴대품 관련하여 관세청에 문의하는 경우가 꽤 많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관세, 통관 등에 대한 궁금증이 있을 때 관세청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관세청 고객지원센터 상담 문의안내를 해드리오니 확인 후 궁금한 부분을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관세청 고객지원센터

관세청 고객지원센터 상담 문의안내


전화 상담 이용안내

  •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25번으로 전화하여 상담원과 상담
  • 전화상담 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전화 상담 이용안내

인터넷 상담 이용안내

인터넷 상담 신청 코너에 질문을 올리면 처리기한 내에 답변을 해드립니다.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시면 답변완료와 동시에 문자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상담 이용안내

자주하는질문 및 핫이슈 상담사례에서 궁금증을 해소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 상담 이용안내

  • 고객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상담 신청
  • 전화상담 후 방문상담 필요시 일정 예약
방문 상담 이용안내

관세청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실명인증이 필수로 실명인증 기관을 통한 휴대폰인증 로그인 및 IPIN 로그인만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관세청 고객지원센터 상담 문의안내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전화 상담, 인터넷 상담, 방문 상담이 가능하오니 가장 편하신 방법으로 관세청 고객지원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관세청 고객지원센터 홈페이지의 핫이슈 상담사례에서는 해외직구 물품의 관세환급 신청절차와 같은 다양한 사례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